|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즈오카의 절경・체험・미식 코스

주부 지방은 드라이브의 즐거움으로 가득한 지역

시라카와고, 히다타카야마, 이세시마, 이세진구, 하쿠바, 다테야마쿠로베, 가나자와, 후지산, 성하마을 이누야마, 레고랜드가 있는 대도시 나고야 등 인기 관광지가 집중된 주부 지방은 드라이브로 돌아보기에 최고인 지역입니다. 주부 지방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메이커인 도요타 자동차의 본사가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주부 지방의 중심 도시인 나고야는 70년 이상 전부터 자동차 사회의 도래를 예상하고 마을을 만들었기에 교외는 물론, 시내도 자동차로 이동하기에 적절하게 설계되어 있는 일본내에서도 특별한 자동차 사회입니다.

또한, 제조업이 번성한 지역이기 때문에 물류를 위한 도로 인프라가 충실히 갖춰져 있어 도시부와 교외 모두 고속도로, 일반도로가 정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창 밖 풍경을 즐기면서 운전할 수 있기에, 일본에서도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관광지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관광지가 있는 주부 지방은 자동차로 효율적으로 돌아보면 더욱 좋습니다. 드라이브라면 시간이나 루트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들면 체재 시간을 늘리거나 목적지를 변경하는 것이 자유롭습니다. 지방은 철도나 버스의 편수가 적고 자유롭게 돌아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본인 또한 주부 지방을 관광할 때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주부 국제공항에서는 렌터카 이용이 편리

주부 지방의 중심 도시 '나고야'의 거점 공항인 주부 국제공항 센트레아는 여행자들이 렌터카를 이용하기 좋은 공항입니다. 무거운 짐을 힘들게 옮길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공항 건물과 렌터카 회사의 카운터가 바로 인접해 있기 때문입니다. 센트레아에 비행기로 도착하면 카트에 짐을 싣고 카트를 그대로 가지고 렌터카 카운터로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 바로 옆에 카트를 놓고 그대로 짐을 트렁크에 옮길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관광지를 돌아보고 호텔에 도착하면 호텔에서는 담당자가 짐을 자동차에서 방까지 운반해 주니까 직접 짐을 나를 필요가 없습니다. 귀국도 센트레아라면 렌터카를 반납하는 것과 동시에 짐을 카트에 실어서 그대로 출국할 수 있습니다. 철도나 버스를 갈아탈 필요가 없고 타고 내릴 때마다 무거운 짐을 들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렌터카라면 목적지에 곧바로 갈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단시간에 효율적으로 관광지를 돌아보고 느긋하게 이동중에도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나 노인과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은 렌터카를 추천드립니다.

자동차이기에 즐길 수 있는 경치

일본 여행의 큰 매력은 계절마다 변하는 경치입니다. 같은 장소를 여행하더라도 봄·여름·가을·겨울마다 완전히 다른 표정을 보입니다. 그리고 같은 계절이라도 도시, 산, 바다 등 마치 다른 계절을 여행하듯 이동함에 따라 경치가 달라집니다. 드라이브라면 보고 싶은 경치가 있는 쪽으로 내키는 대로 목적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시기에만 볼 수 있는 운명적인 경치와 만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산에서 내려오는 안개, 연못에 붙은 얼음에 갈라지는 모습, 가을에 피는 벚꽃 등 일본인이라도 좀처럼 볼 수 없는 1년에 단 한 번 볼 수 있는 절경을 주부 지방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주부 지방은 주요 관광지에 고속도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철도의 경우에는 우회하거나 운행 편수가 극단적으로 적거나 철도 노선이 아예 없는 곳이라도 고속도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도로는 일직선이 아니며 그물망 눈처럼 네트워크화되어 있기 때문에, 같은 목적지에도 다양한 루트로 갈 수 있어 여기저기 들리며 여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고속도로에는 휴게소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각각 특징적인 숍이나 레스토랑이 충실히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게 장소라는 본래 역할뿐만이 아니라, 각지의 특색을 살린 시설과 개성적인 설비도 있어서 들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또한, 일반 도로에도 '마치노에키'가 정비되어 있어 기념품은 물론,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으며 관광 안내나 도로 정보도 간단히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아니면 갈 수 없는 매력적인 명소

도쿄, 오사카, 교토 등 도시의 경우 철도나 버스 이동으로도 충분히 관광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주부 지방에서도 대도시 나고야라면 공공 교통을 통해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고야에서 조금 벗어나 교외로 나오면 공공 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워집니다. 철도로 갈 수 있는 관광지도 있지만 갈 수 없는 관광지도 많습니다.

특히 주부 지방의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은 교외는 압도적으로 자동차가 편리합니다. 지도에서 볼 때 철도 노선이 연결되어 있다고 해도 운행 편수가 극단적으로 적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 운행 편수가 적은 철도와 철도 사이를 환승한다고 치면, 아주 비효율적인 여행이 되어 버립니다. 또한, 버스 노선이 정비되어 있더라도 노선 버스에 큰 짐을 가지고 승차하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버스도 교외에서는 많이 운행되고 있다고만은 할 수 없습니다.

원래 일본인조차 주부 지방의 관광지를 돌아다닐 때는 많은 사람이 자동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관광지라 해도 철도나 버스의 운행이 적으며 애초에 철도나 버스가 연결되지 않은 관광지도 많습니다. '가고 싶다!'고 생각한 곳에 갈 수단이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주부 지방을 여행한다면 단연 자동차가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이라면 자동차를 추천!

큰 짐을 들고 아이들을 데리고, 할아버지, 할머니의 손을 끌고 전철을 타고 버스를 타고 겨우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녹초가 되는 일도 렌터카를 이용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짐은 트렁크에 싣고 차로 호텔과 관광지까지 직접 갈 수 있기에 아이들, 노인 및 가족 모두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차로 이동하는 것이라면 차 안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가족과 친구와 노래하거나 모두 큰 소리로 이야기하거나 과자를 먹거나 주스를 마시거나 남의 눈을 신경쓰지 않고 이동 중에도 즐거운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기에, 여행이 한층 즐거워질 것이 분명합니다! 운전을 담당한 분은 당연히 운전에 집중해 주세요!

비용면에서도 많은 인원이 이동한다면 압도적으로 렌터카가 유리합니다. 철도나 버스의 경우, 이동할 때마다 모든 인원 분의 운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렌터카라면 특히 많은 인원 수가 될수록 1인당 비용이 훨씬 저렴해집니다.

특히 주부 지방에서는 고속도로 회사가 제공하는 주유패스 'CEP(Central Japan Expressway Pass)'를 활용하면 기간에 따라 정액제로 고속도로를 무제한으로 운행 가능하기 때문에 고속도로 요금을 신경쓸 필요가 없으며 타면 탈수록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Search from Map

  • See
  • Do
  • ico-nav-eat Eat
  • Stay
  • Buy
  • All

Search from current location